이용약관

판매자 중심의 보청기 유통시장을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하고자
난청자들이 스스로 모여 만든 협동조합 입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비비소비사협동조합 이용 및 서비스관련 약관

*본 이용약관은 비비소비자협동조합(http:www.bbunion.kr)이용 및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와 서비서를 제공하는 비비소비자협동조합과 제휴점 의무사항과 업무범위 및 방법, 이에 따른 책임을 규정 한다.

제 1 항.비비소비자협동조합의 이용목적 과 이용 방법

[이용목적]

비비소비자협동조합의 조합원가입을 통한 각종 난청 및 보청기에 관한 정보제공과 제휴사의 서비스를 신청한 조합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비비소비자협동조합 및 제휴점은 홈페이지 및 제휴 사이트를 통해서 서비스를 신청한 조합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하기 위하여 동 플랫폼을 이용하여 플랫폼의 홍ㅇ보를 함께 한다. 동 플랫폼에서 수집된 조합원의 정보의 범위는 신청인의 성명, 휴대전화, 주소 및 기타 상담을 위한 기본적인 난청 정보 까지이다.

[이용방법]

비비소비자협동조합에 접속한 조합원은 조합원에 보장된 조합원 혜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조합원은 해당 서비스를 선택한 후 상담신청을 누르거나 조합과 제휴된 쇼핑몰 사이트에서 온라인 구매하기를 눌러서 서비스를 신청한다. 신청한 서비스는 해당조합원과 비비소비자협동조합, 그리고 조합과 관련된 제휴점에게 문자로 예약상황이 전달되며 각각의 전차에 의해 서비스가 실시된다. 비비소비자협동조합 회원으로 가입된 조합원은 본인이 신청한 서비스를 조합 제휴 사이트의 마이메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비스 후 이용만족도 평가 및 이용후기를 달 수 있다. 모든 서비스는 BB안심케어보증서라는 별도의 공증이 가능한 서류가 발급되며 이를 통해서 서비스에 대한 법률적인 장치를 마련할 수 있다. 업무상의 문의사항은 비비소비자협동조합 대표전화 1588-3107 이나 기타 연락장치 등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제 2 항. 비비소비자협동조합의 의무사항

비비소비자협동조합은 홈페이지 및 제휴 사이트 플랫폼을 통해서 이루어진 모든 서비스를 가능한 빠른 시간에 정확히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비비소비자협동조합은 홈페이지 및 제휴 사이트 플랫폼을 통해서 취득한 모든 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준하여 처리하며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사항을 철저히 준수한다.